미국유학

미국 유학의 허와 실 2탄

투자초딩 2017. 2. 23. 11:00

어떻게든 꾸역꾸역 미국에 왔지만.. 대부분 허접한 쓰레기 문화나 배워 간다는 거다..그래서 미국에서 융화되지 못하고 찌질하게 살아가는거고 이민자들도 딱히 다를거 없다 .미국에서 배운 영어나 저급한 문화로 한국에 와서 그걸로 대단한 마냥 밥벌이 하는 새퀴들이 많은게 사실이다' 이부분이 일단 미국 문화를 배워가는데에있어서 나는 캘리에서 프랜치 백인가정에서 홈스테이 했던적이 있다 그집은 프렌치+미국 조화롭게 섞인 문화와 음식 배우며 학교는 거기서 더치 이주자들이 90퍼인 백인이대부분인 학교에 다녔다 문화를 배우는데 있어 쓰레기문화란 존재하지않는다 우리나라 산낚지먹는거 애들이 비웃으면 쓰레기문화냐? 그게무슨 꼰대마인드냐 미국에서융화되지못한다? 유학생들 대다수가 영어배우러와서 대학도 잘가고 미국애들이랑 같이 공부하고 생활하는데 니가 말하는 융화라는게 뭘 말하는거지 1도모르겠다 미국에서 배운 저급한 문화로 한국에와서 대단한마냥 밥벌이한다? 일단 향수병을 이겨내고 고생하는 모든 미국 이민자 유학생들은 일단 대단한거다 한국에 돈있어도 용기없고 절박함, 도전정신없어 유학 안하는사람 많다. 그리고 밥벌이를 그거로한다?

우리 모두가 밥벌이 더 좋은거 먹고 입으려 유학하는거아니냐? 머냐? 백인 90퍼에 프렌치가정인 곳으로 유학 갔으니깐 해당사항 없는거잖아. 난독증 있냐? 그리고 대마나 빨고 이상한 저급문화 숭배 하는걸로 밥벌이 할려는걸 말하는거 같은데; 너도 좀 무식한듯 필자가 la깠는뎅? 난독증? 그리고 거기 말이 더치촌이지 개씹가난한동네였다 대마는 부자동네라고안빠나? 차라리 돈없어서 대마만하면 다행이지 돈많은데가서 e나 k나 헤로인 이딴거하면 하면 인생망하게? 미알못티 존나네네 솔직히 돈만 있으면 고민따위 필요없다. 부자들이 가는곳이 진리이자 정답임 ^_^ 아주 간단함 웅아 도피 유학 or 영어 목적이면 돈 아낄수 있는 la 도 나쁘지 않지 ㅋㅋㅋㅋㅋㅋ 물론 최대한 백인 많은곳! 더치촌도 괜찮고 웅웅 넌 그래도 운 조은편이네.. 깜둥이 히스페닉 많은 동네 가봐라 시발 욕밖에 안나와 ㅋㅋㅋㅋ 깜둥이동네 사는게 안좋다는거 내 베프중하나가 할렘출신이라 이해는 하겠고 뭘 말하려는지는 알겠는데 글쓴이가 이렇게 주별로 딱딱나눠놓고 유학갈곳 안갈곳 정하는건 아니라는거지 그리고 일단 유학생들 이민자들 어렵게 미국가서 공부하는거 까는게 보기 안좋고 멀 말하는건지 다 이해하고 알겠는데 직설적이거나 함부러 말하거나 글적으면 사람들은 불쾌해함 정확한 정보력이 중요하긴한데 사람들은 감정에 오히려 더 예민하거든~ 글쓴이는 약간 돌려서 말하는게 필요한거 같애~ 진심 돈이 갑이자 짱이란게 한국보다 미국이 한수위인거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겠냐~ 괜히 이런글 적지마라 너만 욕먹음 ㅎㅎㅎ 돈없는게 죄라는듯이 비춰질수 있을듯. 물론 다른 의도로 글 적었다는걸 난 충분히 이해하지만 그리고 갠적으로 유학은 워싱턴주로 와라. 여기 서방의 모스크바라고 불릴정도로 진보적이라 인종차별도 별로 없고 빈민층도 적음 그냥 본인의 가치관갖고 이 글읽어도 딱 아니다 싶은데... 미국이 괜히 미국인가 오리지널 백인이 그만큼 흔하지않고 솔직히 그럴거면 뭣하러 미국을 가나.? 님말대로라면 유럽을 가고말지 . 이 글에는 언뜻 인종차별적인 성향도 비춰진 느낌. 개개인의생각은 다르지만 저는 비추요. 그치만 잘읽었습니당  거의 백인들만 있는곳은 북부여도 인종차별 매우 심하다. 보스톤이나 뉴욕같은 북부의 큰 도시들은 다른 인종들도 섞여있어서 괜찮은데 조금 비껴가면 인종차별주의자들 많음내가 지도에 나오는 까만곳에 있었는데 아시아 남자들도 레알 인기좋아 ^^; 이상하게 생긴 몇 흑누나들 나한테 존나게 들이댐 ㅎㅎㅎ;; 흑누님들에게 몇번정도 성추행도 당해봤다 ㅠㅠ; 그나마 장점만 예를 들었지만.. 김치가 최고란걸 일깨워 주며 국뽕 애국심이 생기는 계기가 된다. 먼가 궁금증이 생겨서 땡긴다거나, 색다른거나 특이한걸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권장 한번 ㄱㄱ ^^ 내가 생각할땐, 미국 전체 인구 비율처럼 70~80% 백인비율(학교포함)이 가장 이상적이라 생각한다. 그게 무너진 곳은 레알 헬게이트가 뭔지 깨닫게 되며, 한국이 최고라는 이상한 사상이 생기는 계기가 된다.. 또한 너무 백인만 많아도 인종차별이 있다는것도 절대 잊으면 안된다 보통 백인애들은 백인우월주의를 가지고 있는거같음. 평소에 안보이는애들도 갑자기 그런모습이 보일때가 있음. 너무 백인만 많은데 가는건 진짜 안좋은거같고, 캘리나 워싱턴 괜찮은거같아요. 그렇다고 다른곳이 나쁘다는건 아님. 자기하기 나름이고 유학갈때 약간 운도 필요하다고 생각함. 좋운 학교 좋은 환경 인구 비율 범죄율 뭐 이런거